캐시 충전하기

PC방 혜택보기

쿠폰 등록하기

게임특징"

03캐릭터

PVP/PVM

PVP
정의 Player VS Player
기능 - 적대 세력과 전투를 진행 할 수 있음.
- 타 세력과의 전투는 본성을 포함한 귀향곡 하위지역과 전쟁터에서만 가능하며,
   체력환(단),공력환(단),회복단 사용이 자유롭다.
- 타 세력을 PK 할 경우 기여도를 획득 할 수 있다.
비무 - 아군 세력 포함 적대 세력과 합의하에 전투를 진행 할 수 있음
- 타 세력과의 비무는 공용지역인 용구관, 낭이경주장에서만 가능하며, 비무 시
   체력환(단), 공력환(단), 회복단 사용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음
- 동일 세력이 아닌 타 세력을 PK할 경우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음
- 점혈 공격에 적중 된 상태에서는 체력환(단), 공력환(단), 회복단 사용이 불가능 함
공적 1. 정의

- 동일 세력 캐릭터에 공격을 가하여 명예 하락 시 공적이 됨


2. 패널티

- 동일 세력을 PK 하면 -100의 명예치 감소 (한번 타격 시 -1의 명예 감소)
- 명예치가 음수로 내려가게 되면 아이템 착용 시 제약을 받을 수 있음
- 명예치가 -1,000 이하로 내려갈 경우 -1,000이 더 부가되어 -2,000이 됨 (공적)
- 공적이 될 경우 모든 세력의 적이 됨
- 공적인 상태에서 캐릭터 사망 시 착용하고 있던 무기 드랍


3. 명예회복

- 1분당 1명예가 회복되며, -999가 될 시 공적에서 해방됨

PVM
정의 Player VS Monster
레벨차이 - 몬스터와 캐릭터의 레벨이 10이상 차이 시 몬스터로 부터 경험치 획득 불가

(몬스터의 레벨이 캐릭터 보다 높을 경우 획득 가능)

- 몬스터와 캐릭터의 레벨이 20이상 차이 시 몬스터로 부터 아이템 획득 불가

(몬스터의 레벨이 캐릭터 보다 높을 경우 획득 가능)

패널티 - 1성 ~ 32갑 : 몬스터와 전투 중 사망하게 되면 캐릭터가 축적한 경험치에서 5% 하락
- 33갑 : 몬스터와 전투 중 사망하게 되면 캐릭터가 축적한 기여도에서 10 하락
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 몬스터 이름의 색이 달리 표시
- 몬스터의 레벨이 캐릭터 보다 10레벨 이상 낮을 경우 : 검정색
- 몬스터의 레벨이 캐릭터 보다 10레벨 이상 높을 경우 : 빨간색
- 몬스터와 캐릭터의 레벨 차이가 ± 일 경우 : 분홍색
혈맥타통
정의 30성 이하 캐릭터는 각 본성 호법NPC를 통해 무료로 활력/근력/내공/민첩의 능력치를 모두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.
세력별 호법
NPC 정보
세력 NPC 좌표
백도십삼천 도원호법 관상 6455, 6415
패왕파천련 개세호법 상관엽 5827, 920
혈무교 묵월호법 혈류천살 4837, 447
사용방법
및 기타
- 각 호법 NPC의 메뉴중 [혈맥타통]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.
- 31성 부터는 호법 NPC를 통한 능력치 초기화는 불가능하며, 혈맥타통 아이템을 통해
   능력치 초기화가 가능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