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의 | Player VS Playe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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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 | - 적대 세력과 전투를 진행 할 수 있음. - 타 세력과의 전투는 본성을 포함한 귀향곡 하위지역과 전쟁터에서만 가능하며, 체력환(단),공력환(단),회복단 사용이 자유롭다. - 타 세력을 PK 할 경우 기여도를 획득 할 수 있다. |
비무 | - 아군 세력 포함 적대 세력과 합의하에 전투를 진행 할 수 있음 - 타 세력과의 비무는 공용지역인 용구관, 낭이경주장에서만 가능하며, 비무 시 체력환(단), 공력환(단), 회복단 사용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음 - 동일 세력이 아닌 타 세력을 PK할 경우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음 - 점혈 공격에 적중 된 상태에서는 체력환(단), 공력환(단), 회복단 사용이 불가능 함 |
공적 | 1. 정의
- 동일 세력 캐릭터에 공격을 가하여 명예 하락 시 공적이 됨 2. 패널티 - 동일 세력을 PK 하면 -100의 명예치 감소 (한번 타격 시 -1의 명예 감소) 3. 명예회복 - 1분당 1명예가 회복되며, -999가 될 시 공적에서 해방됨 |
정의 | Player VS Monste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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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벨차이 | - 몬스터와 캐릭터의 레벨이 10이상 차이 시 몬스터로 부터 경험치 획득 불가
(몬스터의 레벨이 캐릭터 보다 높을 경우 획득 가능) - 몬스터와 캐릭터의 레벨이 20이상 차이 시 몬스터로 부터 아이템 획득 불가(몬스터의 레벨이 캐릭터 보다 높을 경우 획득 가능) |
패널티 | - 1성 ~ 32갑 : 몬스터와 전투 중 사망하게 되면 캐릭터가 축적한 경험치에서 5% 하락 - 33갑 : 몬스터와 전투 중 사망하게 되면 캐릭터가 축적한 기여도에서 10 하락 |
캐릭터 레벨을 기준으로 몬스터 이름의 색이 달리 표시 | |
- 몬스터의 레벨이 캐릭터 보다 10레벨 이상 낮을 경우 : 검정색 - 몬스터의 레벨이 캐릭터 보다 10레벨 이상 높을 경우 : 빨간색 - 몬스터와 캐릭터의 레벨 차이가 ± 일 경우 : 분홍색 |
정의 | 30성 이하 캐릭터는 각 본성 호법NPC를 통해 무료로 활력/근력/내공/민첩의 능력치를 모두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. | 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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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력별 호법 NPC 정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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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방법 및 기타 |
- 각 호법 NPC의 메뉴중 [혈맥타통]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 초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. - 31성 부터는 호법 NPC를 통한 능력치 초기화는 불가능하며, 혈맥타통 아이템을 통해 능력치 초기화가 가능 합니다. |